본문 바로가기
위스키

스카이 보드카(SKYY Vodka) 소개: 역사, 제품, 인기도, 최저가까지

by Kenny Barron

목차

    SKYY 보드카는 미국에서 탄생한 고품질의 보드카 브랜드입니다. 특별한 증류와 여과 과정을 거쳐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맛과 제품을 선보이며, 수상 경력과 유명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카이 보드카

     

    스카이 보드카 소개

    SKYY 보드카는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Maurice Kanbar 1992년에 설립한 미국 보드카 브랜드입니다보드카는 밀과 물로 만들어지며 4중 증류와 3중 여과 과정을 거쳐 부드럽고 순수한 맛을 구현합니다보드카는 독특한 코발트 블루 병과 "Vodka so filtered - we even take the Russia out it"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합니다.

    스카이 보드카 최저가 바로가기

     

    역사

    SKYY 보드카에 대한 아이디어는 다른 보드카의 거칠고 불순물에 대한 Kanbar의 좌절감에서 비롯되었으며이로 인해 두통과 숙취가 발생했다고 주장했습니다그는 알코올의 부정적인 영향의 대부분을 담당하는 발효 및 증류의 부산물인 동족체가 없는 자신만의 보드카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그는 자신의 돈 1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보드카에서 대부분의 동족체를 제거할 새로운 증류 및 여과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화학자를 고용했습니다그는 또한 군중 속에서 눈에 띄고 제품의 품질과 투명도를 반영할 수 있는 독특한 병을 디자인했습니다.

     

    제품

    SKYY 보드카는 다양한 종류와 맛으로 제공됩니다오리지널 SKYY 보드카는 ABV 40% 또는 80 프루프입니다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ABV 37.5%/75 프루프이고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ABV 43%/86 프루프입니다. 2008 SKYY는 실제 과일로 만든 향미 보드카 라인인 SKYY Infusions를 출시했습니다맛에는 감귤류체리라즈베리포도파인애플패션 프루트코코넛블러드 오렌지드래곤 과일 및 바닐라 빈이 포함됩니다. SKYY는 또한 간단한 음료를 위해 소다나 물과 혼합할 수 있는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은 보드카 라인인 SKYY Barcraft를 생산합니다맛에는 수박 프레스카마가리타 라임화이트 상그리아가 포함됩니다.

     

    수상 및 표창

    SKYY 보드카는 품질과 맛으로 여러 상과 찬사를 받았습니다무가미 SKYY 2008년과 2012년 샌프란시스코 세계 주류 대회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SKYY Infusions 라인도 여러 해 동안 같은 대회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을 받았습니다. SKYY 보드카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수입 보드카로 선정되었습니다. 2019년 기준 시장 점유율은 6.4%입니다. SKYY 보드카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으며 영화, TV 프로그램뮤직 비디오에도 등장했습니다.

     

    결론

    SKYY 보드카는 혁신적인 증류 및 여과 공정을 통해 부드럽고 순수한 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입니다보드카는 다양한 취향과 상황에 맞춰 다양한 맛과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SKYY 보드카는 충성도 높은 팬층과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를 갖춘 성공적이고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스카이 보드카 최저가 바로가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